1년 사용. 얼마전 분해하고 콘덴서 먼지,오염된 응축수 확인하니 충격이더군요.자동세척 알아서 해준다던 엘지, 기능결함 얘기하니 먼지 껴도 건조 잘된다고 결함 아니라네요.응축수 고여서 물때,곰팡이 난리인데도 정상, 내부 동관이 다 부식되서 벗겨지고 녹이 잔뜩인데도 정상. 이중필터 기능도 의심스럽고 자동세척 수압도 엉망이고 내부 공기,응축수 제대로 배출이 안되는 구조 자체가 문제. 기능과 구조자체를 통으로 리콜 해주지 않는한 10년 무상분해는 근본문제 해결없는 보여주기식 쇼에 불과합니다. 제대로 된 사과 및 근본기능 구조 리콜, 이게 안된다면 환불이 정당합니다. 엘지 대처방안 발표 7월말ㅡ8월초ㅡ8월중순까지 밀렸으니 언제 제대로 된 발표할지 지켜보겠습니다.
자동세척이 된다는 엘지의 광고를 보고 샀습니다. 그런데 되지 않는 자동세척으로 콘덴서에 먼지가 끼어 건조효율이 떨어지며 콘덴서를 들어 올렸을때 응축수가 썩어 곰팡이 냄새가 나며 동관이 부식되어 청녹이 발생 하는데 이 모든것은 결국 통 안에서 우리가 건조하는 세탁물에 고스란히 영향을 받게 됩니다.
거기에 대책으로 엘지는 십년 콘덴서 무상 서비스를 선심쓰듯 내 놓았지요. 그러나 그들은 모든 것을 콘덴서의 문제로 만들지 않을 앵무새 메뉴얼을 만들어서 소비자를 기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엘지는 수그러지길 기다리며 그후엔 교묘히 또 다른 대책을 내 놓겠지요
자동세척이안되니 수동세척을 가르쳐 주고 분해해서 건조시간 변화, 건조안됨, 내부외부온도상승,누수등 문제가 많이 발생함이 우리가 환불을 받아야 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