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끌기로 잊혀지길 바라시는건 아닐테죠...??에어컨 백색가루, 먼지통돌이 때처럼 그냥 흐지부지하게 시간 지나면 잊혀지겠지..이런 생각이시면 오산입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예전같지 않을뿐더러...소비자 우롱에 가만 있지 않습니다. 건조기 결함인정, 환불하시고....소탐대실 하지 않는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세척이 된다는 엘지의 광고를 보고 샀습니다. 그런데 되지 않는 자동세척으로 콘덴서에 먼지가 끼어 건조효율이 떨어지며 콘덴서를 들어 올렸을때 응축수가 썩어 곰팡이 냄새가 나며 동관이 부식되어 청녹이 발생 하는데 이 모든것은 결국 통 안에서 우리가 건조하는 세탁물에 고스란히 영향을 받게 됩니다.
거기에 대책으로 엘지는 십년 콘덴서 무상 서비스를 선심쓰듯 내 놓았지요. 그러나 그들은 모든 것을 콘덴서의 문제로 만들지 않을 앵무새 메뉴얼을 만들어서 소비자를 기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엘지는 수그러지길 기다리며 그후엔 교묘히 또 다른 대책을 내 놓겠지요
자동세척이안되니 수동세척을 가르쳐 주고 분해해서 건조시간 변화, 건조안됨, 내부외부온도상승,누수등 문제가 많이 발생함이 우리가 환불을 받아야 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