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발합니다
말 바꾸며 둘러대는 LIG손해보험을 고발합니다!
 유영선
 2012-08-16 11:50:49  |   조회: 13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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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월 전, 저는 모홈쇼핑 방송을 보고 전화상으로 저축보험을 들었습니다. (그땐 일을 하는 상황이었고 현재는 개인사정으로 일을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그 보험을 들고 나서 한달에 30만원씩 3번, 총 90만원이 제 통장에서 빠져나갔습니다. 보험설계사와 직접 만나 자세한 설명을 들은 것도 아닙니다.그저 전화상으로 간단한 설명만 들었을 뿐입니다. 전 다달이 집세 내기도 빠듯한 입장이라 정말 속상하고 답답합니다.

이 문제로 처음 콜센터 직원분이랑 통화했을 땐 몇만원 손해보더라도 어느 정도는 환급받을 수 있다고 하길래 안심하고 있었는데... 그 후로 연락이 오질 않았습니다.

화가 나서 결국 제가 다시 연락해보니 제 담당자와 며칠전 저와 통화했던 콜센터 직원은 그 사이 퇴사를 했으며, 중도해지할 경우엔 환급이 하나도 안된다고 말을 바꾸더군요. 정말 칼만 안들었지 강도나 다름없습니다.

어찌해야할지 막막하고 원통합니다. 9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게 제발 도와주세요.
2012-08-16 11:50:49
211.51.4.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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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뉴스 2012-08-17 15:14:08
올려주신 내용에 감사드리며 확인, 취재를 통해 기사에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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