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아고라광장
전체
고발뉴스
참여뉴스
피플 앤 현장
뉴스라이브
전체
정책
금융지주&은행
제2금융권
글로벌금융
금융생활꿀팁
보는뉴스
자본시장 이슈
전체
금융
기업
비즈&컨슈머
전체
비즈니스
컨슈머
<뉴스 인 뉴스>재계 안테나
정책
연중기획
전체
이슈추적
기획&특집
창간 10주년 온라인 칼럼
새 정부 개혁입법 과제
오피니언
전체
발행인 칼럼
정복규의 新 \\'姓氏의 故鄕\\'
양재찬의 경제시평
이기수의 시사논평
반론 보도문
칼럼
전문가코너
보도자료
예전 뉴스
금융소비자 한마당
기획
전체
<연중기획>앞서가는 금융기관
Advertorial
뉴스
전체
인터넷뱅킹
저축은행&기타
신상품&단신
정리 뉴스
사람들
UPDATED. 2024-04-25 07:40 (목)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웹
전체
검색버튼
기사검색
검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
블로그
전체기사보기
아고라광장
고발뉴스
참여뉴스
피플 앤 현장
뉴스라이브
정책
금융지주&은행
제2금융권
글로벌금융
금융생활꿀팁
자본시장이슈
금융
기업
비즈&컨슈머
비즈니스
컨슈머
연중기획
이슈추적
기획&특집
오피니언
칼럼
전문가코너
메일링서비스
기사제보
고발합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제목
파일1
게시물 옵션
비밀글로 설정
자동등록방지
내용
6개월 전, 저는 모홈쇼핑 방송을 보고 전화상으로 저축보험을 들었습니다. (그땐 일을 하는 상황이었고 현재는 개인사정으로 일을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그 보험을 들고 나서 한달에 30만원씩 3번, 총 90만원이 제 통장에서 빠져나갔습니다. 보험설계사와 직접 만나 자세한 설명을 들은 것도 아닙니다.그저 전화상으로 간단한 설명만 들었을 뿐입니다. 전 다달이 집세 내기도 빠듯한 입장이라 정말 속상하고 답답합니다. 이 문제로 처음 콜센터 직원분이랑 통화했을 땐 몇만원 손해보더라도 어느 정도는 환급받을 수 있다고 하길래 안심하고 있었는데... 그 후로 연락이 오질 않았습니다. 화가 나서 결국 제가 다시 연락해보니 제 담당자와 며칠전 저와 통화했던 콜센터 직원은 그 사이 퇴사를 했으며, 중도해지할 경우엔 환급이 하나도 안된다고 말을 바꾸더군요. 정말 칼만 안들었지 강도나 다름없습니다. 어찌해야할지 막막하고 원통합니다. 9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게 제발 도와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