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35 (토)
<보험>삼성화재, '고객중심 경영' 실천할 것
<보험>삼성화재, '고객중심 경영' 실천할 것
  • 김은정 기자
  • 승인 2013.01.25 10:20
  • 댓글 0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화재는 25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김창수 사장, 애니카서비스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61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고객서비스 헌장'에 서명,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다짐했다.

이번에 채택된 '고객서비스 헌장'엔 고객의 요구에 대해 자신의 일처럼 진정성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임직원들의 다짐을 담았다.

김창수 사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글로벌 보험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선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이를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에 앞서 삼성화재는 올해 조직개편에서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를 신설하는 등 소비자보호 정책과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인기기사
뉴스속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금융소비자뉴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58 (여의도동, 삼도빌딩) , 1001호
  • 대표전화 : 02-761-5077
  • 팩스 : 02-761-5088
  • 명칭 : (주)금소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995
  • 등록일 : 2012-03-05
  • 발행일 : 2012-05-21
  • 발행인·편집인 : 정종석
  • 편집국장 : 백종국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정
  • 금융소비자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금융소비자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fc2023@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