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25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김창수 사장, 애니카서비스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61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고객서비스 헌장'에 서명,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다짐했다.
이번에 채택된 '고객서비스 헌장'엔 고객의 요구에 대해 자신의 일처럼 진정성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임직원들의 다짐을 담았다.
김창수 사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글로벌 보험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해선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이를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에 앞서 삼성화재는 올해 조직개편에서 최고고객책임자(CCO, Chief Customer Officer)를 신설하는 등 소비자보호 정책과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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