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40 (일)
LIG희망서포터즈 '긴급출동 서비스' 문제점 우리가 잡는다!
LIG희망서포터즈 '긴급출동 서비스' 문제점 우리가 잡는다!
  • 민예은 기자
  • 승인 2012.12.06 10:08
  • 댓글 0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G손해보험의 공식 패널단인 'LIG희망서포터즈'가 그 두 번째 미션 수행에 돌입했다. LIG손해보험은 6일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LIG희망서포터즈' 제2기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 'LIG희망서포터즈' 2기 출범식에서 9명의 서포터즈들이 고객지원담당 김승화 이사(앞줄 가운데)를 비롯한 관계부서 임직원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LIG희망서포터즈'는 LIG손해보험이 고객 소통 경영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지난 3월 출범시킨 고객 패널단으로 LIG손해보험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다양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총 9명으로 구성된 이번 'LIG희망서포터즈' 의 활동은 자동차보험에서 제공하는 긴급출동 서비스의 품질 개선에 집중돼 있다. 활동기간 중 다양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체험해 보면서 접수 편의성 및 다양성, 출동 신속성, 출동직원 친절도 등 긴급출동 관련 전 프로세스에 걸친 개선 아이디어를 도출해낼 계획이다.

LIG손해보험 고객지원담당 김승화 이사는 "지난 고객 패널단 1기의 맹활약에 힘 입어 콜센터와 홈페이지 운영에 있어 고객 편의성을 크게 높일 수 있었다"며 "겨울철에 긴급출동 요청이 집중되는 만큼 이번 2기 패널단의 소중한 의견을 현장에 반영시켜 고객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반기 중 활동한 고객 패널단 1기는 콜센터, 홈페이지, 창구 등 고객 접점 채널 부분에서 많은 개선점을 도출해 냈다. 특히 패널단의 의견에 맞춰 많은 업무개선을 이뤄낸 LIG손해보험 콜센터는 적극적 서비스 향상 노력에 힘 입어 지난 29일 한국표준협회로부터 '201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손해보험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인기기사
뉴스속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금융소비자뉴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58 (여의도동, 삼도빌딩) , 1001호
  • 대표전화 : 02-761-5077
  • 팩스 : 02-761-5088
  • 명칭 : (주)금소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995
  • 등록일 : 2012-03-05
  • 발행일 : 2012-05-21
  • 발행인·편집인 : 정종석
  • 편집국장 : 백종국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정
  • 금융소비자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금융소비자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fc2023@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