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삼성증권 DC 타임 시즌4' 이벤트 11월말까지 진행

[금융소비자뉴스 홍윤정 기자] 삼성증권(사장 장석훈)이 삼성증권 DC형 퇴직연금에 신규 가입하신 고객님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말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퇴직연금DC형은 매년 적립되는 퇴직금을 가입자 본인이 직접 운용할 수 있는 계좌로, 운용성과에 따라 퇴직 시 받는 퇴직금 수준이 달라진다.
해당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에서 퇴직연금DC형 계좌를 신규 개설해, 정상계좌로 개설된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한편 삼성증권은 퇴직연금 시장의 성장성이 크다고 미리 예상하여 2022년 말 연금센터를 신설, 업계 최고 수준의 연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금센터는 서울(삼성타운연금센터), 수원(중부연금센터), 대구(영남연금센터)에 위치하고 있으며, PB(프라이빗뱅커) 경력 평균 10년 이상 연금 전문 인력 40명이 퇴직연금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삼성증권은 "연금계좌에서의 투자는 연소득 대비 세액공제 금액, 연금 인출 방식, 세율, 투자비율 제한 등 고려할 게 많고 디폴트옵션 도입 등 제도는 점점 복잡해지고 있다"며 "이러한 연금 투자자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도록 연금 전문 PB들을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금융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