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지급···베베쿡 굿즈 상품 제공 이벤트

[금융소비자뉴스 홍윤정 기자] 신한카드는 6일 영유아 식품 기업인 베베쿡과 함께 ‘베베쿡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베베쿡 특화 서비스뿐만 아니라 영유아를 자녀로 둔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게 일상생활 쇼핑 서비스와 여가생활 쇼핑 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베베쿡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용시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할인 금액 기준으로 1회 1만원,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일상 생활에서 필수적으로 이용하는 쇼핑 특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현대 등 백화점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창고형 할인매장에서 각 영역별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된다.
아울러 커피전문점이나 온라인서점에서 각 영역별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적용되며, 월 최대 1만원까지 통합 할인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고, 4월 15일까지 베베쿡 신한카드로 1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10만원 캐시백과 함께 베베쿡 ‘곰이’ 인형을 제공한다.
최근 6개월 동안 신한카드(신용)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15만원 이용금액 중 4만원 이상을 베베쿡에서 이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