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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銀, 이용폰 지정서비스 통한 피싱 사고 방지
국민銀, 이용폰 지정서비스 통한 피싱 사고 방지
  • 민예은 기자
  • 승인 2012.10.22 1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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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이용폰 지정서비스'를 도입해 보다 안전한 스마트폰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용폰 지정서비스'란 스타뱅킹을 이용하는 스마트폰을 미리 지정해 두면 지정된 폰에서만 뱅킹거래가 가능한 서비스로 고객정보가 유출돼도 미지정 폰에서 뱅킹 거래를 시도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게 되었다.

따라서 피싱사고 등의 우려로 스마트폰뱅킹 이용을 망설이던 고객들도 스마트폰뱅킹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반복적인 이체내용을 저장하여 재입력을 최소화한 자주쓰는 이체와 이용빈도가 높은 거래를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빠른뱅킹을 추가했으며 자판크기 확대, 각종 사고신고 거래 등 다양한 거래를 추가해 보안성과 더불어 이용 편리성도 업그레이드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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