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이 새 출발을 맞아 본사 임직원 1300명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교육 “3人3色 CS강좌”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3人3色 CS강좌”는 한화생명의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보험사’라는 새 비전에 따라 임직원의 모든 사고와 행동의 중심을 고객에게 두고자 실시되는 것으로 10월 한달 간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교육은 감성적인 주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CS를 스케치하고, CS에 컬러를 입히고, 향기를 채운다’는 주제로 사내 CS강사 3명이 ‘CS마인드, 전화응대, 대면응대’ 3가지 분야를 강의한다.
한화생명 김기주 고객지원실장은 “이번 CS강좌를 통해 새롭게 출발하는 한화생명 임직원들의 CS마인드가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도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사진=한화생명)
저작권자 © 금융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