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45 (일)
한화生, 새출발 위한 임직원대상 고객서비스 교육 실시
한화生, 새출발 위한 임직원대상 고객서비스 교육 실시
  • 김혜림 기자
  • 승인 2012.10.15 09:53
  • 댓글 0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생명의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이 고객응대시 인사법을 배우고 있다.

 한화생명이 새 출발을 맞아 본사 임직원 1300명을 대상으로 고객서비스교육 “3人3色 CS강좌”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3人3色 CS강좌”는 한화생명의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 보험사’라는 새 비전에 따라 임직원의 모든 사고와 행동의 중심을 고객에게 두고자 실시되는 것으로 10월 한달 간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교육은 감성적인 주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CS를 스케치하고, CS에 컬러를 입히고, 향기를 채운다’는 주제로 사내 CS강사 3명이 ‘CS마인드, 전화응대, 대면응대’ 3가지 분야를 강의한다.
 
 한화생명 김기주 고객지원실장은 “이번 CS강좌를 통해 새롭게 출발하는 한화생명 임직원들의 CS마인드가 한층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제도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사진=한화생명)

인기기사
뉴스속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금융소비자뉴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58 (여의도동, 삼도빌딩) , 1001호
  • 대표전화 : 02-761-5077
  • 팩스 : 02-761-5088
  • 명칭 : (주)금소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995
  • 등록일 : 2012-03-05
  • 발행일 : 2012-05-21
  • 발행인·편집인 : 정종석
  • 편집국장 : 백종국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정
  • 금융소비자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금융소비자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fc2023@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