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은 전산시스템 성능 향상을 위해 5월 11일(금) 오후 11시부터 14일(월) 오전 6시까지 금융거래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55시간 동안 중지되는 서비스는 ▲ CD / ATM기 이용, ▲ 인터넷뱅킹, 모바일 및 폰뱅킹, ▲ 체크카드를 사용한 물품구매(국내, 해외), ▲ 해외 사용 국제현금카드 거래, ▲ 타행에서 씨티은행 계좌로의 입금 거래 등이다.
또 12일(토) 오후 9시부터 13일(일) 오후 4시 30분까지 약 20시간 동안 중단되는 서비스는 ▷ 신용카드를 사용한 온라인 구매 (카드안심서비스), ▷ 제휴 ATM기를 이용한 현금서비스 등 두 가지이다.
이 기간 동안 사용된 신용카드 승인 문자메시지는 13일(일) 오후 4시 30분 이후 한번에 수신된다. 그러나 서비스 일시 중단 기간 중에도 ▷ 신용카드 구매, ▷ 콜센터를 통한 각종 사고신고 / 자기앞수표 조회 등은 가능하다.
서비스 중지 기간 중 문의사항은 은행거래 관련은 1588-7000, 카드거래 관련은 1566-1000 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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