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비자뉴스 강현정 기자] bhc치킨이 10월 18일과 25일 등 10월 중 수요일에 자사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신메뉴 ‘스윗츄’에 한해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2000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뿌링클’은 2014년 출시이래 bhc치킨의 인기 1위 메뉴로, 매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우더를 얇게 입혀 튀겨낸 바삭한 치킨 위에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매직 시즈닝을 뿌려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뿌링뿌링소스에 퐁당 찍어 먹으면 고소한 치즈맛과 새콤달콤함까지 한데 어우러진 맛을 즐길 수 있다.
지난 9월 출시한 신메뉴 ‘스윗츄’는 조정의 달콤함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스윗츄’는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고구마, 영양만점 5가지 견과류를 bhc치킨만의 ‘스윗츄 소스’로 코팅한 신개념 치킨이다. ‘스윗츄 소스’는 황골조청, 쌀엿, 메이플시럽 등으로 조합해 레몬청의 상큼함을 추가한 독특하고 차별화된 단맛을 보여준다.
한편 bhc치킨은 최근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84.8점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고객 만족도, 재구입 의향, 메뉴 안내, 품질 대비 가격 등 다양한 요소에서 경쟁사 대비 우위를 보였다.
저작권자 © 금융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때문에 그가 내세우고 있는 ‘상생 전략’ 역시 어수선한 상황을 모면하기 위한 일시적 눈속임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강현정 기자 khj927200@naver.com
위 기사는 어디로 갔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