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0:15 (일)
bhc치킨, '달콤바삭치즈볼' SNS 인기 속에 매출 대폭 올라
bhc치킨, '달콤바삭치즈볼' SNS 인기 속에 매출 대폭 올라
  • 박미연 기자
  • 승인 2018.10.04 16:17
  • 댓글 0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매출, 전년 동월 대비 200% 상승...올 1월과 비교했을 때도 198%가량 증가

[금융소비자뉴스 박미연 기자] bhc치킨의 사이드 메뉴인 '달콤바삭치즈볼'가 인기다.

bhc치킨은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치즈볼'8월 매출이 전년 동월 대비 200% 상승했다고 4일 밝혔다. 올해 1월과 비교했을 때도 198%가량 증가한 수치다.

최근 '치즈볼 열풍'이라 부를 정도로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매출 상승의 요인으로 보인다. 먹방 유튜버 사이에서는 반드시 먹어야 하는 메뉴로 손꼽히고 있을 뿐 아니라, SNS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에서도 해시태그로 '치즈볼'을 검색했을 때 약 4만 건의 게시글 중 대부분이 bhc'달콤바삭치즈볼'일 정도로 젊은 층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달콤바삭치즈볼'은 뿌링클, 맛초킹 등 젊은 층 입맛을 저격하는 퓨전 스타일의 다양한 치킨을 연이어 히트시킨 bhc치킨의 대표 사이드 메뉴로, 바삭한 볼 안에 가득한 모차렐라 치즈가 특징이다. 달달한 도넛과 치즈의 고소하고 쫄깃한 맛이 잘 어우러져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기기 좋은 메뉴다.

특히 새콤매콤한 바삭함이 돋보이는 신제품 '치하오'나 짭쪼롬한 맛이 강한 '맛초킹' 등과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 젊은 고객층의 반응을 엿볼 수 있는 SNS에서는 새콤한 뿌링뿌링 소스를 듬뿍 찍어 달콤바삭한 치즈볼의 매력을 한껏 맛보는 방법도 유행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젊은 고객 중심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달콤바삭치즈볼'의 입소문이 난 것이 매출 상승의 주된 요인으로 보인다""앞으로도 독특한 매력과 맛을 자랑하는 bhc만의 메뉴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기기사
뉴스속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금융소비자뉴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58 (여의도동, 삼도빌딩) , 1001호
  • 대표전화 : 02-761-5077
  • 팩스 : 02-761-5088
  • 명칭 : (주)금소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995
  • 등록일 : 2012-03-05
  • 발행일 : 2012-05-21
  • 발행인·편집인 : 정종석
  • 편집국장 : 백종국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정
  • 금융소비자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금융소비자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fc2023@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