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15 (금)
남양유업, 270ml 대용량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출시
남양유업, 270ml 대용량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출시
  • 강현정 기자
  • 승인 2017.04.28 10:49
  • 댓글 0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남양유업

[금융소비자뉴스 강현정 기자] 남양유업이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하고 용량을 늘린 대용량 컵커피 신규 브랜드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를 론칭했다.

남양유업은 약 4200억원 수준의 RTD(즉석음용·Ready to Drink) 컵커피 시장에서 대용량 제품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 것을 감안, 이 제품을 개발했다. 가장 마시기 적당한 용량인 270ml 대용량 제품으로 리뉴얼해 출시했으나, 가격은 인상하지 않았다.

원두를 바로 볶아 바로 내리는 로스터리 카페의 컨셉을 가져와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로 정했으며, 기존 제품에 비해 강하고 진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남양유업은 200ml 컵커피 1위인 '프렌치카페'와 함께 새로운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를 앞세워 대용량 컵커피 시장을 만들어 간다는 전략이다.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는 WCCK(World Cofee Championship of Korea)에서 수상한 로스팅 장인의 10단계 로스팅 프로파일을 적용했으며, 세분화된 맛과 향의 품질테스트를 통해 커피 고유의 맛과 개성을 완성했다. 전세계 커피수확량의 1%인 '케냐AA'를 블렌딩해 진한 커피 향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하고, 묵직한 바디감을 살려 깊이를 더했다.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로스터리' 출시와 함께 유아인과 박형식을 모델로 기용해 '직접 볶아 바로 내린 커피'라는 컨셉의 TV 광고를 선보였으며, 이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남양유업 이원구 대표이사는 "엄선한 원두와 깐깐한 품질력으로 새로워진 '프렌치카페 로스터리'는 '맛'과 '향'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앞으로 대용량 컵커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뉴스속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금융소비자뉴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58 (여의도동, 삼도빌딩) , 1001호
  • 대표전화 : 02-761-5077
  • 팩스 : 02-761-5088
  • 명칭 : (주)금소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995
  • 등록일 : 2012-03-05
  • 발행일 : 2012-05-21
  • 발행인·편집인 : 정종석
  • 편집국장 : 백종국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정
  • 금융소비자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금융소비자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fc2023@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