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확대 추진…거래액 216% 성장
위메프는 특가 기획전의 인기상품을 동일한 특가에 다시 판매하는 ‘명예의 전당’ 서비스의 상품 수를 확대 운영한 결과 거래액과 구매고객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명예의 전당’은 위메프의 최저가 기획전인 투데이특가, 타임특가, 주간특가 등 다양한 특가전에서 선보였던 상품 중 취급고 상위 1%를 달성한 베스트 상품을 모아 기존에 선보인 파격특가와 동일한 가격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위메프는 ‘명예의 전당’에 판매하는 상품을 기존 400여개에서 점차 확대하여 2월 2주차(2월 6일~12일)에는 약 2000여개까지 대폭 확대했다. 그 결과 전 주(1월 30일~2월 5일) 대비 거래액은 216% 성장, 구매고객수 162% 증가, 신규 구매고객수는 3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명예의 전당’에는 사노산 유아크림, 65인치 커브드 TV, 더블유랩 메이크업 모음전, GAP 후드티, 레이벤 선글라스 모음전 등이 다시 한 번 선보여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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