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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신한카드, '스마트한 상담서비스' 제공하는 앱 출시
<카드>신한카드, '스마트한 상담서비스' 제공하는 앱 출시
  • 김은정 기자
  • 승인 2013.01.28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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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는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간편한 '모바일 금융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Smart 신한 mini (스마트 신한 미니)' 앱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마트 신한 미니'는 ▲스마트 상담 서비스 ▲스마트 퀵 상담 서비스 ▲모바일 명세서 알림메시지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 상담서비스'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한 상담 시 고객이 추가정보를 원할 경우 상담원이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알림메시지(Push메시지)를 발송하는 것으로, 고객이 알림메시지를 터치하면 앱의 해당 메뉴로 바로 들어가 원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 퀵 상담 서비스'는 앱을 통해 고객이 문의한 내용에 대한 가장 적절한 정보를 자동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며, '모바일명세서 알림메시지 서비스'는 고객의 모바일명세서 발행이 완료된 경우 자동으로 알림메시지를 발송, 실시간으로 명세서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외에도 '스마트 신한 미니'는 이용대금명세서, 이용내역조회, 결제예정내역, 포인트 조회, 금융서비스, 회원정보변경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 사용 고객은 다음달 초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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