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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경배 회장 "모든 가치판단 기준은 고객"...아모레 창립 77주년
서경배 회장 "모든 가치판단 기준은 고객"...아모레 창립 77주년
  • 김나연 기자
  • 승인 2022.09.02 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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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경배 회장이 아모레퍼시픽 창립 77주년을 맞아 기념사를 하고 있다. <아모레 제공>

[금융소비자뉴스 김나연 기자]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2일 "국가와 지역의 경계를 넘은 무한한 가능성의 시대에 국내외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삶을 온전히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소통하자"고 독려했다.

서 회장은 이날 아모레퍼시픽은 창립 77주년을 맞아 온라인으로 창립 기념식을 열고 "현재는 모든 가치판단의 기준을 '고객'에 두고 비즈니스를 재정의·재조정해야 하는 시점"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서 회장은 이어 "고객의 일상 전반으로 시야를 확장하고 디지털과 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고객 가까이에 자리하며, 고객과 세상이 직면한 어려움에 공감하는 '뉴 뷰티'의 시대정신을 바탕으로 '사람을 아름답게, 세상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자"고 강조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1945년 9월5일에 창립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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