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05 (금)
DB손보, 스마트폰 기반의 보상 콜 시스템 'DB C-System' 오픈
DB손보, 스마트폰 기반의 보상 콜 시스템 'DB C-System' 오픈
  • 이동준 기자
  • 승인 2020.10.07 15:27
  • 댓글 0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소비자뉴스 이동준 기자] DB손해보험은 7일 스마트폰 기반의 보상 콜 시스템인 'DB C-System'을 전날부터 오픈했다고 밝혔다. 'DB C-System'은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보상업무에 스마트폰 기반의 콜 업무 솔루션을 적용한 것이다.

기존 아날로그 형식의 유선 전화를 매개로 행해지던 고객응대 서비스와 보상안내 내용을 디지털화해 데이터로 전환·관리하는 시스템이다.

새롭게 오픈한 'DB C-System'은 고객이 보내는 사고 이미지나 동영상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보상담당자와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시스템에 등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보상담당자는 고객의 과거 상담 이력과 보상경력 등을 이 시스템을 통해 제공 받아 고객이 필요한 정보나 궁금한 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DB C-system 도입을 통해 비대면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받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난 3월에 오픈한 영상상담서비스인 DB V-System과의 시너를 통해 회사가 중점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전환 구축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인기기사
뉴스속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금융소비자뉴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58 (여의도동, 삼도빌딩) , 1001호
  • 대표전화 : 02-761-5077
  • 팩스 : 02-761-5088
  • 명칭 : (주)금소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995
  • 등록일 : 2012-03-05
  • 발행일 : 2012-05-21
  • 발행인·편집인 : 정종석
  • 편집국장 : 백종국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정
  • 금융소비자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금융소비자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fc2023@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