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이 온라인 고객만족(CS) 활동 강화를 위해 고객만족센터를 출범했다고 17일 밝혔다.
센터의 캐치프레이즈는 '고객의 소리! 마음까지 듣겠습니다'이며 고객 응대시 첫 안내말로 사용된다.
텔레마케팅(TM) 기능 확대를 위해 상담시 이용하던 대표번호(1588-2428)외에 1개(1544-2428)를 추가키로 했다.
앞서 이트레이드증권은 지난 6월 고객서비스팀을 센터 체제 운영방식을 조직을 격상하고 고객상담부문과 고객지원부문을 통합해 효율적인 고객의 자산관리서비스 제공이 가능토록 했다.
김학훈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본부장은 "센터의 온라인 CS활동 강화가 업계 '톱(Top) 10' 진입을 위한 발판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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