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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케어가글’, ‘코리아 팜어워드 굿브랜드’ 구강위생 대상
한미약품 ‘케어가글’, ‘코리아 팜어워드 굿브랜드’ 구강위생 대상
  • 채성수 기자
  • 승인 2019.04.30 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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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강청결과 유해균 억제 '두마리 토끼'..약국에서만 판매, 감기예방 효과도
▲케어가글은 호흡기 침투하는 세균 능력이 있어 잇몸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구강질환에 이용된다[사진출처=한미약품 제공]
▲케어가글은 호흡기 침투하는 세균 능력이 있어 잇몸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구강질환에 이용된다. [사진=한미약품 제공]

[금융소비자뉴스 채성수 기자] 한미약품의 케어가글은 약사 1000명이 선정과정에 참여한 ‘코리아팜어워드 굿브랜드’ 구강위생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미약품의 구강철결제 케어가글은 약국에서만 판매되는 구강청결제로,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돼 있다.

입안의 청결함을 유지해 주는 것 뿐만이 아니라 호흡기를 침투하는 각종 세균을 깨끗이 살균해 준다. 또한 구강질환 원인인 세균 감염부터 잇몸질환, 유해균 억제, 입 냄새 제거, 잇몸질환 완화 등 광범위한 구강질환 등에 다양하게 사용된다.

특히 발치 이후 입 안 소독에도 사용할수 있다. 한미약품은 사용자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박하향과 사과향 두가지 라인업의 케어가글을 출시했다.

상쾌한 사과향은 5세 이상의 어린이가 사용 가능하도록 했으며, 기존 성인용 제품의 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구강 내 자극감을 주는 멘톨, 알코올 등 성분을 빼 어린이가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하루 2~3회, 1회 적당량(15ml)을 사용후, 물로 헹구어 낼 필요가 없다는 점 역시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점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케어가글이 일반 의약외품 구강청결제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효능과 효과를 인정받은 일반의약품이다”며 “케어가글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를 통해 더욱더 사랑 받는 제품으로 성장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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