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맞춤·참여형 서비스..인터넷 주소(consumer.knia.or.kr) 직접입력 또는 협회 홈페이지 접속으로 이용 가능
[금융소비자뉴스 박미연 기자] 손해보험협회(회장 장남식/사진)는 소비자 시각에서 보험정보 및 교육 서비스를 유기적ㆍ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소비자포털’ 사이트를 오픈, 8월1일부터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금융협회 중 최초 시행되는 서비스로 인터넷 주소(consumer.knia.or.kr)를 직접입력 하거나, 협회 홈페이지 접속 등의 방법으로 이용 가능하다.
협회는 기존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던 온라인 상담 및 각종 보험정보에 대해, 실질적인 소비자 문의사항을 사전 발굴ㆍ안내하고 각종 보험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생성 할 수 있도록 ‘민원상담ㆍ보험정보’실 로 개편했다.
저작권자 © 금융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