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12일 모바일카드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 모바일 금융 관련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이와 관련된 전담 상담 센터를 오픈했다.
신한카드 모바일 상담 센터는 모바일카드와 스마트폰 앱, 스마트월렛 등 모바일월렛(모바일 전자지갑) 등 모바일 금융과 관련된 상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전문적인 상담을 지원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2007년 초 세계 최초로 모바일카드를 출시한데 이어 지난 2월에는 모바일카드만의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Tap카드, 지난 5월에는 카드업계 최초로 '신한 스마트월렛' 등 다양한 모바일 관련 상품을 출시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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