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9월 ‘좋아요’ 팬 50만명을 넘어선 이후 9개월 만
삼성화재는 페이스북 팬(Fan) 수가 6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개설 기준으로는 5년 4개월 만이며, 지난해 9월 ‘좋아요’ 팬이 50만명을 넘어선 이후 9개월 만의 성과다.
삼성화재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실종아동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실종아동찾기 착한 릴레이 “보고싶다” 캠페인’을 지난 달 말부터 시작했다. 매달 장기실종아동의 부모님 사연을 한 편씩 삼성화재 페이스북에 올려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통해 확산하는 것이 핵심이다.
장기실종아동은 부모의 사연과 사진을 함께 배포해서 이미 성인이 된 자녀가 부모의 소식을 듣게 하자는 바람을 담았다.실종된 지 최소 10년 이상 된 경우가 많아 자녀의 어릴 적 사진이 별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 점을 감안해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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