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이 은행 창구에 고객용 태블릿PC를 설치해 고객에게 맞춤형 상품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상담창구’를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도입 운영한다.
‘스마트상담창구‘는 고객 상담시 태블릿PC를 활용해 그래프와 시뮬레이션 등 시각화된 정보를 제공하고, 이를 다시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전송하는 등 상담서비스를 크게 업그레이드했다.
펀드와 방카슈랑스 등 복잡한 상품을 태블릿PC로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분석 상담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의 비교 분석을 통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목적에 적합한 맞춤형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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