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백수오 제품 구입한 소비자에게 전액 환불 등 피해보상 이행 않아" 지적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20일 보도자료를 내고 가짜 백수오 상품을 판매한 홈쇼핑 업체들에 피해보상을 이행하라고 촉구했다.
소비자단체협은 "홈쇼핑 업체들이 아직도 가짜 백수오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전액 환불 등 적극적인 피해보상 대책을 이행하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허위과장 광고로 행정처분 대상이 되는 6개 홈쇼핑 업체들은 영업정지 처분이 내려졌음에도 검찰수사를 이유로 영업정지 보류를 요청 중인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다.
소비자교육중앙회·한국여성소비자연합·한국YWCA연합회 등 10여개 단체로 구성된 소비자단체협은 홈쇼핑업체의 소비자 피해보상 이행을 촉구하기 위해 이날 오후 2시 홈앤쇼핑 정문 앞에서 집회를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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