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남편이 무보험차 사고를 당했습니다. 하지만 보험사 팀장은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막 갖다 붙이더니 무보험엔 해당이 없다고 하더군요. 제가 민원을 넣겠다고 말하니까 보상문제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어지럽게 만드네요. 요즘 세상에도 이렇게나 고객을 무시하고 스무고개 답변식으로 우롱하는 회사가 있다니... 삼성 다이렉트가 몇십만원 싸다고해서 가입했는데 역시 싼 게 비지떡인가 봅니다. 삼성 고객센터에 항의해도 소용없네요. 여전히 묵묵부답입니다. 이젠 운전 하기가 겁이 나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댓글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금융소비자뉴스 2012-12-03 11:03:01 더보기 삭제하기 올려주신 내용에 감사드리며 확인, 취재를 통해 기사에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금융소비자뉴스 2012-12-03 11:03:01 더보기 삭제하기 올려주신 내용에 감사드리며 확인, 취재를 통해 기사에 반영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