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발합니다
삼성 다이렉트... 싼 게 비지떡
 이연규
 2012-11-19 17:12:03  |   조회: 1412
첨부파일 : -
제 남편이 무보험차 사고를 당했습니다.

하지만 보험사 팀장은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막 갖다 붙이더니 무보험엔 해당이 없다고 하더군요.

제가 민원을 넣겠다고 말하니까 보상문제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어지럽게 만드네요.

요즘 세상에도 이렇게나 고객을 무시하고 스무고개 답변식으로 우롱하는 회사가 있다니...

삼성 다이렉트가 몇십만원 싸다고해서 가입했는데 역시 싼 게 비지떡인가 봅니다.

삼성 고객센터에 항의해도 소용없네요. 여전히 묵묵부답입니다.

이젠 운전 하기가 겁이 나네요...
2012-11-19 17:12:03
211.51.4.10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뉴스 2012-12-03 11:03:01
올려주신 내용에 감사드리며 확인, 취재를 통해 기사에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제호 : 금융소비자뉴스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은행로 58 (여의도동, 삼도빌딩) , 1001호
  • 대표전화 : 02-761-5077
  • 팩스 : 02-761-5088
  • 명칭 : (주)금소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1995
  • 등록일 : 2012-03-05
  • 발행일 : 2012-05-21
  • 발행인·편집인 : 정종석
  • 편집국장 : 백종국
  • 청소년보호책임자 : 홍윤정
  • 금융소비자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2 금융소비자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ewsfc2023@daum.net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