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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고객불편 최소화 위한 非대면 업무확대
삼성화재, 고객불편 최소화 위한 非대면 업무확대
  • 박도윤 기자
  • 승인 2020.03.18 1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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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공인인증서나 휴대폰인증에 비해 편리한 ‘PIN번호를 활용한 간편인증’ 도입

[금융소비자뉴스 박도윤 기자] 삼성화재가 최근 고객과 설계사가 만나기 어려운 환경을 고려해 고객이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업무를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활용한 비대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기존의 공인인증서나 휴대폰인증에 비해 편리한 ‘PIN번호를 활용한 간편인증’을 도입한 것이 대표적이다. 간편인증만으로도 로그인 뿐만 아니라 간단한 계약변경과 같은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삼성화재 보험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계약내용 확인 ▷증명서 발행 ▷계약변경 ▷보험료 납입/환급/해지 ▷보험금 청구 ▷대출 등 주요 업무를 스스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특히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은 계약 변경 업무의 90% 이상을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직접 처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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