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밀레니얼 캐릭터 BT21을 활용한 포켓티셔츠, 롱롱원피스, 드로잉티셔츠 등 총 22종 출시
[금융소비자뉴스 박은경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하여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을 적용한 < BT21ㅣSPAO ‘SUMMER EDITION’> 상품을 선보였다.
< BT21ㅣSPAO ‘SUMMER EDITION’> 상품은 BT21 캐릭터인 코야, 알제이, 슈키, 망, 치미, 타타, 쿠키, 반 등 총 8가지의 개성 있는 캐릭터 디자인이 각각 삽입된 여름철 베이직 아이템으로, BT21 캐릭터를 나염 및 자수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다.
대표 상품인 포켓 티셔츠와 롱롱원피스, 데일리로 입기 좋은 드로잉 그래픽 티셔츠가 있으며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혀 총 22가지 스타일로 구성 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 BT21ㅣSPAO ‘SUMMER EDITION’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과 SNS 채널에서 이슈가 되고 있으며 캐릭터별 각기 다른 스타일과 컬러를 통해 골라 입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라고 전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 BT21ㅣSPAO ‘SUMMER EDITION’> 상품은 21일, 명동점, 홍대점, 강남점 등 스파오 주요 오프라인 매장 20곳과 이랜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자세한 상품 정보 및 출시 매장 정보는 스파오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