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영업점 방문 없이 화상상담, 채팅상담 등을 통해 금융상품 상담 및 가입, 종합재무상담 등 다양한 스마트금융 서비스를 지원하는 '스마트 N센터'를 오픈했다.
'스마트 N센터'는 스마트폰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시대변화에 맞춰 기존의 홈페이지, 하나N뱅크, SNS채널, 콜센터 등 다양한 채널과 연계해 금융서비스를 지원하는 신개념 채널이다.
스마트 N센터는 총 70명으로 구성됐으며, 하나 Loan센터 하나 Plan센터 하나 Global센터 하나 N채널센터 하나 Plus센터의 5개의 혁신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하나 Loan센터는 기존의 영업점 방문 및 번거로운 각종 서류 준비절차를 줄인 혁신적인 주택담보대출 서비스인 ‘원클릭 모기지원’과 ‘원클릭 전세론’, ‘e-패밀리론’ 등의 대출상품을 상담 및 판매한다.(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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