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기사
아고라광장
전체
고발뉴스
참여뉴스
피플 앤 현장
뉴스라이브
전체
정책
금융지주&은행
제2금융권
글로벌금융
금융생활꿀팁
보는뉴스
자본시장 이슈
전체
금융
기업
비즈&컨슈머
전체
비즈니스
컨슈머
<뉴스 인 뉴스>재계 안테나
정책
연중기획
전체
이슈추적
기획&특집
창간 10주년 온라인 칼럼
새 정부 개혁입법 과제
오피니언
전체
발행인 칼럼
정복규의 新 \\'姓氏의 故鄕\\'
양재찬의 경제시평
이기수의 시사논평
반론 보도문
칼럼
전문가코너
보도자료
예전 뉴스
금융소비자 한마당
기획
전체
<연중기획>앞서가는 금융기관
Advertorial
뉴스
전체
인터넷뱅킹
저축은행&기타
신상품&단신
정리 뉴스
사람들
UPDATED. 2024-03-29 17:10 (금)
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웹
전체
검색버튼
기사검색
검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
블로그
전체기사보기
아고라광장
고발뉴스
참여뉴스
피플 앤 현장
뉴스라이브
정책
금융지주&은행
제2금융권
글로벌금융
금융생활꿀팁
자본시장이슈
금융
기업
비즈&컨슈머
비즈니스
컨슈머
연중기획
이슈추적
기획&특집
오피니언
칼럼
전문가코너
메일링서비스
기사제보
고발합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제목
파일1
게시물 옵션
비밀글로 설정
자동등록방지
내용
안녕하세요 2011년부터 시티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전 확인을 해보니 크레딧쉘드 LIG 라는 이름으로 소정의 금액이 빠져나가고 있더라구요, 확인을 해보니 작년 11월쯤 저에게 걸려온 사고시 카드 연채료 관련된 보험으로 안내 받았던 내용이였습니다. 무료로 알고 가입한 것으로 기억하는데 금액을 빠져나가고 있었구요 해당 내용은 CD로 제공 요청한 상태 입니다. 금액이 빠져나간 것보다 더 문제라고 생각하는 점은, 해당 상품에 대해 금일 24일 해제를 요청하였는데 보험료는 금월 10월 전체의 일정 퍼센테이지로 청구된다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24일 해제를 요청하였음에도 불구하고 24일 이후에 쓴 금액에 대해서도 보험료를 지불하게 되는것인데 합당한 경우가 아닌것 같습니다. 카드사 쪽에서 해당 보험사에 제 개인정보를 제공한 것도 기분이 나쁘고 일정 금액이 지속적으로 빠져나간것 만으로도 화가나는데 이런 경우에 처리할 수 있는 방안이 있으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