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말 한번더 전화해서 이번엔꼭 해달라 해서 5월 2째주 토요일 방문 하기로 했습니다.
5월 3일 목요일에 시댁에 침대커버가 왔다는 연락을 받고 뭐지하고
신랑이 코웨이고객센터 전화해서 혹시 침대커버 택배로 발송하냐고 물었고
코웨이 침대커버인지 발송확인 해달라해서 확인해주고 연락주기로 했습니다.
그뒤로 2주동안 연락이 없길래 이번주 월요일인가 화요일에 제가 전화해서
지연되는 부분과 연락주기로 하였으나 연락주는 부분 전혀 신경쓰지않는 걸로 따졌습니다.
탑퍼교체는 위탁?업체에서 연락가는거다. 다시한번 전달하겠다 이런식으로 또 일괄하였습니다.
화가나서 상위부서 무조건 당일 전화달라하였고 전화달라고 해도 전화안주는거 이제 못기다린다 하니
그저 전달하겠으나 확답 못드린다라는 말로만 되풀이 하여 지쳐서 알겠다고 끊었습니다.
목요일인 오늘까지 연락이 없어서 더이상 못참고 전화하여 따지니 또 미안하다 위탁업체서 연락안갔다
똑같은 레파토리.......
현재 제침대 확인해보니 탑퍼 교체모델이 아닌 커버 교체 모델이라고 하더라구요........
케어하시는 분 아니였으면 계속 몰랐을거예요...
고객센터에서도 상담시 모델명 나온다는데 이때까지 탑퍼탑퍼 해도 탑퍼교체해드리겠습니다 라고말만했지
커버 모델이란 말도 없었구요
한번더 고객센터에서 탑퍼랑 커버랑 똑같은 명칭이냐 물어봐도 엄연히 다르다 하더라구요....
이것저것 다 따지니 판매자에게 전달하였으니 판매자랑 얘기하랍니다........
판매자와 통화했고 위약금 물어야 된다길래 다시 코웨이랑 얘기하겠다고 하고
코웨이에 상위부서 접수 했습니다.
현재까지 전화없는 상태이며 다시한번 전화해서 지금바로 전화달라고 요청했습니다.
6시까지 상담시간이라는데 6시 넘어서까지 전화안오는걸보니 한동안 연락 안올거같은데
어떻게 처리해야되나요
소비자 보호원이나 피해사례 신고 같은걸 어떻게 하나요